문자 보내
제품 제품은 이릅니다 전문 테스트용 휴대용 멀티미터 테스터 10MHz 200MΩ
전문 테스트용 휴대용 멀티미터 테스터 10MHz 200MΩ

전문 테스트용 휴대용 멀티미터 테스터 10MHz 200MΩ

Yes
Handheld Digital Multimeter
지금 챗팅하세요
서비스 핫라인:
0773-3682306
고속 유량과 효율이 높은 연마와 분산

더 부쳐 높은 점성 소재인 여과사 공장은 제거하고 전통적 봉쇄 문제의와 독립적으로 보이이 투르보맥스를 갖추고 있고 터빈 구조를 개발했습니다.

우수한 조작 안정성, 더 높은 장비 흐름을 제공하고, 생산 효율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이세요

더 높은 교통
우수한 고점성도 소재 취급 능력
옵션널 투르보맥스 터보와 로드 핀 연마 가공 시스템
세라믹, 폴리머와 합금 성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긴 필터 생명
시험소부터 스케일 생산까지 대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모든 범위의 모델들
매일 유지 관리는 단순하고 빠릅니다
낮은 잡음 영향
제품 상세정보
원래 장소:
China
브랜드 이름:
PEAKMETER
인증:
CE, ISO9001, Rose, SGS
모델 번호:
PM8229
사용자 정의 속성
Auto Power Off:
Yes
Product Name:
Handheld Digital Multimeter
Max Resistance:
200MΩ
Max Diode Test:
2V
Max Current:
10A
Data Hold:
Yes
Display:
LCD
Max Voltage:
1000V
지불과 운송 용어
최소 주문 수량:
100
가격:
NA
포장 세부 사항:
Carton box
배달 시간:
30 day(s)
지불 조건:
L/C, T/T
공급 능력:
1000 pcs/day

제품 설명:

그만큼휴대용 지능형 다기능 측정 장비소음, 조도, 습도, 온도, 디지털 멀티미터를 하나로 통합한 제품입니다.3세트의 데이터 디스플레이와 백라이트를 갖춘 대형 LCD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어 사용자가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또한 과부하 보호 및 배터리 저전압 표시 기능도 제공합니다.따라서 전문가, 공장, 학교, 아마추어 또는 가족 모두에게 이상적인 다기능 악기입니다.

또한 장비에는 수동 및 자동 범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간단히 자동 범위 모드로 전환하면 기기가 감지된 입력 신호에 가장 적합한 범위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가 조작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또한 백라이트 기능은 사용자가 조명 조건이 좋지 않은 장소에서도 측정 결과를 읽을 수 있는 편의성과 정확성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또한 조정 가능한 측정 데이터 업데이트 시간이 장비에 포함되어 사용자가 측정의 동적 데이터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특징:

이 장치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측정 범위는 수동 및 자동입니다.여기에는 상대값 측정, 소음 테스트, 조명 테스트, 다이오드 테스트, 연속성 테스트, 열전대 온도 측정은 물론 AC 및 DC 전압, 주파수, 듀티, AC 및 DC 전류 및 저항 측정이 포함됩니다.


기술적인 매개변수:

상품명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
최대 연속성 테스트 200Ω
최대 전압 1000V
최대 전류 10A
자동 종료
최대 듀티 사이클 99.9%
최대 다이오드 테스트 2V
최대 저항 200MΩ
최대 주파수 10MHz
최대 온도 1000°C

신청:

PEAKMETER PM8229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는 광범위한 전기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다목적 디지털 측정 장치입니다.백라이트, 자동 전원 끄기 및 최대 200MΩ 저항을 갖추고 있어 전기 및 전자 측정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도구입니다.두 개의 AAA 배터리로 구동되며 CE, ISO9001, Rose 및 SGS 인증을 받았습니다.주머니 크기의 디자인을 갖춘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 PM8229는 안정적이고 정확한 디지털 멀티미터 장치가 필요한 기술자와 엔지니어에게 이상적입니다.전문적인 전기 및 전자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AC/DC 전압, AC/DC 전류, 저항, 주파수, 다이오드 및 연속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산업, 상업 및 주거 환경에서 전기 및 전자 측정을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PEAKMETER PM8229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는 전기 및 전자 측정을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디지털 멀티미터 장치가 필요한 전기 기술자, 기계공 및 취미 생활자에게도 이상적입니다.CE, ISO9001, Rose 및 SGS 인증을 받은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 PM8229는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PEAKMETER PM8229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는 최소 100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판지 상자에 포장되어 있으며 구매 후 30일 이내에 배송됩니다.지불 조건은 유연하며 L/C 또는 T/T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제품의 공급 능력은 하루 1000개입니다.PEAKMETER PM8229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는 다양한 설정에서 전기 및 전자 측정을 위한 완벽한 도구인 안정적이고 정확한 디지털 측정 장치입니다.


지원 및 서비스: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 기술 지원 및 서비스

우리는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에 대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우리 직원은 귀하가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이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전화, 이메일, 온라인 채팅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우리 고객 서비스 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근무합니다.

또한 고객이 제품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자습서와 문제 해결 가이드를 제공합니다.도움이 더 필요하시면 당사 기술 지원팀이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기술 지원 및 서비스 팀(1-800-123-4567 또는 support@example.com)에 문의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휴대용 디지털 멀티미터에 관한 Q&A

유명 상표: PEAKMETER

모델 번호: PM8229

원산지: 중국

인증: CE, ISO9001, 로즈, SGS

최소 주문 수량: 100

가격: NA

포장 세부 정보: 판지 상자

배달 시간: 30일

지불 조건: L/C, T/T

공급 능력: 1000 PC/일

  • 큐:이 제품의 브랜드 이름은 무엇입니까?
    ㅏ:본 제품의 브랜드명은 PEAKMETER 입니다.
  • 큐:이 제품의 모델 번호는 무엇입니까?
    ㅏ:본 제품의 모델번호는 PM8229입니다.
  • 큐:이 제품은 어디서 나온 제품인가요?
    ㅏ:이 제품은 중국산입니다.
  • 큐:이 제품에는 어떤 인증이 있나요?
    ㅏ:이 제품은 CE, ISO9001, Rose, SGS 인증을 받았습니다.
  • 큐:이 상품의 최소 주문 수량은 얼마입니까?
    ㅏ:본 상품의 최소주문수량은 100개 입니다.

Guilin Huayi Peakmeter Technology Co., Ltd.
개방 · 협력 · 공유된 혜택 · 윈-윈 과정
연락주세요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메시지는 20-3,000 자 사이 여야합니다!